티스토리 뷰
팬클럽 지하철광고 선호도 1위~5위까지 알아볼까요?
예전부터 팬클럽은 연예인에게 간단한 선물부터 명품까지 다양한 선물과 편지로 응원에 메세지를 보내곤 했는데요. 최근에는 팬클럽 회원들이 모금, 투표하여 지하철 광고 매체를 선택하고 응원에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유명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팬클럽 지하철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마음이 통하는지 이제는 연예인들도 직접 지하철 광고가 진행중인 역사에 방문하여 인증샷을 찍어서 SNS에 공유하는 등 지하철 광고의 선물을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럼, 팬클럽 지하철 광고는 어떤 광고들을 선호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선호도 1. 와이드칼라 광고
- 고해상도 실사출력으로 광고 주목율이 높습니다!
- 개찰구, 대합실, 환승통로 등 역사 곳곳에 설치되어 이동 동선에 따라 노출됩니다!
- 원하는 역사, 원하는 날짜에 맞춰 광고 가능합니다!
- 반복적인 노출로 단기간으로 최대의 효과를 자랑하는 매체입니다!
선호도 2. 스크린도어 광고
- 초밀착 광고가능 넓고 밝은 지하철 광고 매체!
- 빠른 시간 안에 많은 사람에게 노출되는 매체!
- 노출 커버리지가 넓어 잦은 접촉과 규칙적 반복노출에 효과적인 매체!
- 지하철 이용객 86.6%가 광고를 보고 있으며 89.8%가 지하철 이용 중 광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선호도 3. 벽면 랩핑 프로모션 광고
- 원하는 역사, 원하는 사이즈대로 내 마음대로 광고 가능!
- 역사 내 대합실, 계단 좌우 벽면, 열차 내부 등에 랩핑을 통한 광고 매체!
- 랩핑광고를 통해 색다르고 주목도 높은 캠페인 집행이 가능!
- 지하철광고 중 가장 큰 광고면적을 자랑하며 자유로운 입체적인 아이디어 광고 디자인이 가능
선호도 4. 디지털 포스터 광고
- 시선을 사로잡는 10초의 마법! 원하는 시안을 골고루 보여줄 수 있는 디지털매체!
- 2030 타깃에 적합한 역사 : 핵심 쇼핑상권, 유동인구가 많은 역사에 설치!
- 공간점유 : 다수의 패널 설치를 통해 해당 공간을 점유하는 압도적 느낌!
- 원소스 멀티유즈 : 타 광고 시안 활용에 용이 제작비, 시간의 절감효과!
선호도 5. 포스터 광고
- 역사 내 광고중 가장 저렴하게 진행가능!
- 제작비도 저렴하여 차후 시안교체시 용의합니다!
- 역사 출입구 주요 위치에 설치되어 높은 광고 효과!
이외에도 팬클럽에서 선호하는 광고 매체는 버스 외부 광고, 버스 랩핑 광고,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광고 매체를 이용하여 응원에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고 회사, 싱커드(tkad.co.kr)에서는 팬클럽 광고를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
'교통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철광고 매체소개] 디지털 스크린도어를 알아요? (0) | 2017.08.04 |
---|---|
지하철 내부 광고 비용까지 쉽게 확인! (전동차내) (0) | 2017.07.27 |
지하철 역사 광고 비용과 종류 알아볼까요? (0) | 2017.06.23 |
지하철 내부 광고 종류와 단가! (0) | 2017.06.22 |
지하철 광고 신규 매체 - 메트로 멀티비젼 (0) | 2017.06.16 |
- Total
- Today
- Yesterday
- 사각기둥광고
- 택배차광고
- 지하철역광고
- 옥외광고
- 버스외부광고
- 디지털포스터광고
- 쉘터광고
- 포스터광고
- 전광판광고
- 삼성역광고
- 지하철광고
- 택시광고
- 강남역광고
- 명동전광판광고
- 와이드칼라광고
- 지하철영상광고
- 스크린도어광고
- 지하철와이드칼라
- 버스쉘터광고
- 연예인광고
- 지하철포스터광고
- 기업광고
- 싱커드
- 오프라인광고
- 라이트박스광고
- 버스광고비용
- 교통광고
- 팬클럽광고
- 마을버스광고
- 버스광고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