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하철광고 매체소개] 디지털 스크린도어를 알아요?

디지털 스크린도어 기존의 스크린도어를 업그레이드 하여 디지털 사이니지를 활용한 매체로 이미지로만 표현했던 광고를 움직이는 영상 광고로 업그레이드 된 매체가 디지털 스크린도어 광고입니다.

디지털 스크린도어 역사는 모든 지하철에 설치되어 있지 않고 코레일 구간 중에서도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역사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설치되어 있는 역사는 "용산역, 영등포역, 신도림역, 구로역, 부평역, 가산디지털단지역, 안양역, 수원역, 선릉역, 서현역" 총 10개의 역사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역사별 등급은 아래와 같습니다.

- S급 역사 : 신도림 / 영등포 / 선릉
- A급 역사 : 용산 / 가산 / 수원 / 부평 / 서현
- B급 역사 : 안양 / 구로

디지털 스크린도어 광고는 상단과 하단 모두 디스플레이로 변경되었으며 표출형식도 보다 자유롭습니다.

상단 패널 : 55인치 LCD 디스플레이 3대
하단 패널 : 98인치,84인치 & 24인치,84인치 LCD 디스플레이 미치 상호 연동

*디지털스크린도어 광고는 첨단 S/W를 활용하여 원하는 모든 형태의 광고 콘텐츠 구현이 가능합니다.

디지털스크린도어 광고 구성

Rush Hour
출근시간(6:30~9:30),퇴근시간(17:30~21:30)
총 7시간 집중 ,20초 소재 운영 시 180회 이상 노출

Full Day
새벽(5:30)부터 심야(24:30)까지 20초 기준 180회 이상 노출
출,퇴근 시간대 36회 이상 노출 보장

Golden Time
특정 시간대 집중 상품, 1시간을 30분 단위 블록 판매,블록 간격 30분 유지
1기 독점,콘텐츠,광고,운영 방식 및 소재 자유롭게 활용 가능

지금까지 지하철 디지털 스크린도어광고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생각하는 광고회사, 싱커드에서는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고주님의 니즈와 광고기획을 고려하여 보다 효율적인 광고매체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과 지하철광고단가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