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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ro Multi Vision

 

지하철 광고 신규 매체인 메트로 멀티비젼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비정형 디스플레이로 지하철 역사 내 PSD 상단 or 환승통로 등.. 주목도가 높은 위치에 설치한 6분할 멀티비전으로 하루 평균 60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1,2,3,4호선 핵심역사에 총 32개 역사, 84개 기기 설치되어 지하철 이용객의 시선이 오래 머무는장점이 있으며 광고주가 원하는 다양한 표현 및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메트로 멀티비젼은 기존 지하철 광고의 영상 및 이미지를 사용하여 자유로운 영상 표출 가능!

 

개별표출
- 6개의 화면에 개별적 표출
- 다양한 제품군을 표출 시 효과적!
- 각 모니터별 효과 적용 가능!

분할표출
- 6개의 화면에 분할적 표출
- 이미지 및 동영상 소재를   동시 표출 시 효과적!
- 16:9비율 시, ½ 분할 송출 가능

파노라마표출
- 6개의 화면에 연결적 표출
- 스토리텔링 기법을 표출 시 효과적!
- 연동적으로 롤링 및 스크롤 효과   적용 가능!

메트로 멀티비젼 지하철 광고 자세히 보기!!!!

http://thinkad.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2&cate_no=57&display_group=1

 

 

 

메트로 멀티비젼 지하철 광고 규격과 송출 방식은?

광고규격

대형_ 55"(4,385*1,377*140mm)
중형_ 43"(3,459*1,105*150mm)
소형_ 32"(2,629*800*130mm)

송출방식

동영상, 스틸컷 혹은 광고주가 원하는 광고 방식
WMV파일, 4320 *1280 화소·해상도
(상기 소재 제작이 어려운 경우, 1920 * 1080 해상도 소재 편집 송출)

 

 

메트로 멀티비젼 지하철 광고 설치 역사는?

1호선

종로3가, 종각, 시청, 서울

2호선

합정, 을지로입구, 을지로3가,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잠실, 구로디지털단지,

역삼, 강남, 교대, 사당, 신림, 신도림, 영등포구청, 홍대입구

3호선

충무로, 압구정, 신사, 교대, 양재

4호선

혜화,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명동, 사당, 동대문, 회현, 총신대입구, 충무로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은 역사의 스크린도어 광고 1기의 광고 비용은 640만원 이지만, 메트로 멀티비젼 광고는 전역사 송출도 가능하며 예산이 적은 광고주의 경우 역사별 원하는 위치만도 광고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광고 진행에 효과적일것 같아요.

지금 바로 메트로 멀티비젼 또는 다른 지하철 광고에 대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생각하는 광고회사, 싱커드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꼼꼼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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