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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내버스는 유형별, 노선 분석으로 타겟층을 겨냥한 옥외광고 중 가장 대표적인 교통매체로 도심 내 불특정다수에게 반복 노출됩니다.
타겟지역을 선정하여 반복 노출 되도록 주요 상권을 통한 지역 커버리지가 매우 광범위 하며 뛰어난 반복 효과가 있는 움직이는 광고매체로 이미지광고에 적합하며 브랜드파워 상승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버스 이용객뿐만 아니라 다른 교통수단 이용자와 도보 이용객들에게도 동시에 노출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스외부 광고의 장점
1 움직이는 광고매체로 뛰어난 반복소구 효과
2 국내 옥외광고 중 최적의 가시, 가독 거리를 유지
3 1일 평균 16시간 이상 운영 시각적 노출로 인지도가 상승
4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가장 효과적인 광고가 가능합니다.
6 신제품 및 브랜드 광고 매체로 추천합니다.
서울시내버스 광고를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생각하는 광고회사, 싱커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편하게 문의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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