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하철 광고 진행하는게 어렵다구요?

지하철 광고를 진행하려고 기간을 정해서 광고 진행을 고려하다가도 막상 하려다 보면 지하철 광고의 종류와 집행 방식, 절차, 프로세스 및 대략적인 견적을 몰라서 혹시나 비싸게 진행되는건 아닌지 걱정도 되서 지하철 광고를 포기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

지하철 광고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지하철 광고는 호선별, 역사별, 매체별로 운영하는 광고 회사가 다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기업이나 광고 대행사에서도 지하철 광고 미디어렙사를 선호 합니다.

지하철 광고 미디어 렙사와 진행하면 지하철 광고 이외에 신규 매체느 효과적인 매체들을 객관적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추가로 광고 대행료가 추가되지 않기 때문에 부담되는 부분도 없습니다.



지하철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 어떻게 문의하나요?

# 타겟 설정 : (예) 20대~30대 (여성)
# 예산 설정 : (예) 5,000만원 (6개월)
# 홍보 기간 : (예) 2017년 02월부터7월까지
# 희망 매체 : (예) 강남역 기둥광고 또는 홍대역 포스터광고 등

위에 내용대로 간략하게 작성해서 문의주시면 더 자세한 광고 제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 광고 미디어렙사를 찾으신다면 광고주의 성공을 먼저 생각하는 싱커드(www.thinkad.co.kr)로 문의해주세요. 지하철 광고 쉽고 재미있게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