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속철도 SRT광고 비용과 효과 파악하기

 

 

 

 

오늘은 SRT광고와 SRT광고비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RT광고는 2016년 개통 된

새로운 신개념 고속철도 입니다.

 

 

 

 

SRT는 수서,동탄,지제를 거쳐

경부고속선/호남고속선으로

하루 138회 운행이 되며 서울 강남,

경기 남부권을 잇는 대중교통으로써

KTX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광고효과를 낼 수 있는

SRT광고 매체 입니다.

 

 

 

 

SRT는 1편성은 동력차 2량과 객차 8량,

총 10량으로 구성이 됩니다.
SRT는 10량으로 구성되어 있는

 1편성 열차 32개를 보유하여

총 32편성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SRT는 개통 후 1000만명의 고객이

이용할 정도로 승객들이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 SRT광고 내부 매체 종류 *

 

 

 

 

[SRT광고] 내부모니터 영상광고는

21인치 FULL HD 모니터로 MBC예능

및 엔터테인먼트 영상이 송출이 되어

SRT 고속철도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전달 해 주는 역할을 하는

영상모니터광고 입니다.

영상기에 광고 송출이 되어

자연스러운 시선으로 가독율이

높은 매체 입니다.

 

 

 

 

밝은 고화질의 선명한 색채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여 열차를 이용하는

승객들의 무료함은 물론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SRT 좌석시트광고는 일반석의

좌석 뒤에 설치 되어 승객들과 가장

가까운 근접거리에 있어 집중도와

가독율이 매우 높으며 32편성

모든 일반실 차량에 부착하여

일 45,000명에게 자연스러운

노출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SRT광고/SRT광고비용/고속열차광고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는

아래 배너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24시간 대기로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광고는 역시 싱커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