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하철 멀티비전광고 최신 트렌드 매체

 

 

 

 

오늘은 메트로 멀티비전광고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수도권 지하철 전체 492개 역사 중
32개 역사에 84기만 설치 된 희소성 있는
멀티비전광고는 승객이 오래 머무르는
승강장 스크린도어(PSD) 및 환승

통로 상단에 설치 되어 있어

장시간 광고 노출에
탁월한 지하철 매체 중 하나입니다.

 

 

 

요즘은 멀티미디어 발달로 많은 사람들이
영상으로 이루어진 컨텐츠를

선호하는 추세인데요
여전히 지면을 통한 정보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지만
영상매체가 특화 되어 지면보다

주목율이 높아 많은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이동경로를 따라 설치되어 보는 시선에

장애가 없고 지역성이 강해 목표 집단을
세분화 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멀티비전광고의 특징은 총 6개의 비전에

각각 다른 영상을 넣을 수 있고
혹은 몇개의 버전을 합쳐서

큰 영상으로 나오게 할 수도 있습니다.

 

 

 

밝은 조명과 선명한 색채로 다양한

영상 표출이 가능한 지하철 멀티비전광고 !

 

 

 

 

 

멀티비전광고 외의 다양한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아래 배너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