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숍매거진TV광고 특징과 강력한 효과

 


 

 

 

2018년 무술년 새해가 찾아왔습니다 짝짝 !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기분전환으로
헤어숍을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20~40대 고객들이 많이 찾는 헤어숍에서
머리를 손질하는 동안 거울 앞에 있는

매거진TV를 한번쯤은 보셨을거에요

 

 

 

 

 

헤어숍매거진TV는 머리를 손질하는 동안

기본 적으로 1~2시간 고객에게

1:1 강제 노출이 되는 임팩트 있는 매체이며

서울/경기지역 (강남/서초/송파/명동/일산) 등
핵심상권지역에 집중 적으로

설치 되어 있어 광고비를 효과 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영상과 컨텐츠로

대형 컨텐츠 업체와 제휴를 통해
여행/패션/뷰티/뮤직비디오 등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동영상 콘텐츠와

함께 노출함으로써 고객의 시선을

집중 시키고 호감도를 높입니다.

 

 

 

 

* 헤어숍매거진TV광고 현황 조사 *

 

 

 

 

* 헤어숍매거진TV광고 종류 *

 

 

 

 

* 설치매장 선정 기준 *

 

1. 서울/수도권의 인구밀집지역
2. 인구유동이 많은 대로변
3. 프랜차이즈매장 우선 설치
4. 경대 6개 이상, 디자이너 3인 이상의 규모

 

 

 

 

싱커드에서는 헤어숍매거진TV광고 외의

다양한 옥외광고를 진행 중 입니다.
지하철광고/버스광고/팬클럽광고 등

궁금하신 점은 아래로 연락주시면
다년 간 노하우로 자세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