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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광고회사, 싱커드입니다.
오늘은 지하철 환승 구간에 있는
에스컬레이터에 랩핑형태로 광고할 수 있는
매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환승 구간 에스컬레이터는 유동인구가 집중되는 곳으로
장시간 동안 광고를 반복 노출할 기회가
증가하는 매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료조사에 따르면 에스컬레이터 광고가
타 매체에 비해서 노출 빈도가 굉장히 높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40초의 시간 동안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브랜드 노출을 통해
광고 수용자의 뇌리에 강력한 각인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래핑광고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볼 수 있는데요,
데크광고(좌) / 핸드레일광고(우)
에스컬레이터 좌/우에 설치된 데크에
광고를 부착하는 형태로
길이는 약 25m~50m, 넓이는 약 15cm 정도입니다.
핸드레일 광고는 길이 25m~50cm
넓이는 약 12cm입니다.
아무래도 입/출구에 배치되어 있다 보니
확정 노출이 가능하며
현저히 낮은 훼손 가능성으로
안정성 부분에서는 top입니다.
또한 단 하나의 광고를 노출시키기 때문에
전무한 광고 혼잡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나 프로모션 광고에서 빛을 발하는 매체입니다.
상품/서비스 잠재 고객의 주요 동선이 되는
지하철역에서 프로모션 광고를 실행할 시
가장 가까운 접점에서 반복해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고
흥미를 유도하여 상품 구매/서비스 이용 등
매출에 직접적인 연결을 가져다줍니다.
역사별로 위치와 수량에 관한 내용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실제 예시 사진도 한 번 참고해보세요!
지금까지 에스컬레이터 랩핑광고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역사별 단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싱커드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집행 가능 여부에 대한 문의는 오픈카톡,
플러스친구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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