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광고회사, 싱커드입니다.

오늘은 서울지역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서

광고를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가로변 버스쉘터 매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로변 버스쉘터는 서울/수도권 시민의

생활과 밀접한 매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인도에 설치된 광고 매체로 버스 이용자는 물론,

보행자와 운전자에게 동시 노출되어

광고 노출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또한 디지털 광고와는 다르게 조명광고의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1년 365일 24시간 노출되며

낮시간대 뿐만 아니라 야간에도 조명효과를 통해

높은 가시성과 주목도를 자랑하고 있어요~

버스쉘터 당 2면 또는 4면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타입

A형 : A, A-1, A-2 (4면)

B형 : B, B-1, B-2 (4면) / B-3 (2면)

A형

B형


A형과 B형의 가장 큰 차이는

A형은 수직면이고, B형은 수평면이라는 점입니다.

"ㄱ"자 형태의 A형과 "ㅡ"자 형태의 B형이라고 구분하시면 돼요!

광고 집행 시 가장 효과적인

2면 집행(도로 1면 + 인도1면)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 도로 1면 또는 인도 1면만 진행하실 수는 없습니다.

집행 사례

화장품 - 로레알

패션잡화 - 0914

지자체 - 춘천시

대학교 - 서울시립대학교

사례를 통해 알 수 있듯이 화장품/패션/

공연/지자체/학교/학원/서비스 업종 등

다양한 업종에서 선호해주시는 매체랍니다. ^^

 


지금까지 가로변 버스 쉘터 광고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광고비용 및 집행 가능 여부에 관한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싱커드' 채널을 추가하신 후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생각하는 광고회사, 싱커드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tkad.co.kr

 

 

생각하는 광고회사 싱커드

#지하철광고 #팬클럽광고 #버스광고 #옥외광고 #영화관광고 #라디오광고 #TV광고

open.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