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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전동차내부광고 효과 및 장점

 

 

 

 

오늘은 지하철 전동차내부광고에

대해서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지하철광고는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대중교통 입니다.

지하철광고는 크게 역사 내 광고와

전동차내부광고로 나뉘는데요

그 중에서 전동차내부광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가형(액자광고) *

 

전동차 내 출입문 좌,우측에 설치 된

광고물로써 승객들의 눈높이에 위치하여
특히 하차 대기 시 및 승선 시 자연스럽게

시선을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승객의 눈높이에 설치 되어 출입문

주변의 이용객들에게 시선이 집중되며

타 매체에 비해서 광고효과의 인지도가

탁월한 매체 입니다.

 

 

 

 

* 나형 (모서리광고) *

 

전동차 내 출입문 상단 및 출입문 측면에

설치 된 조명을 이용한 광고물로써

전동차 내 선명한 광고 이미지를 제공하여

승객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시선을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다형 (천정걸이광고) *

전동차 내 조명을 이용한 양면 광고로써

빛이 고르게 분사 되어 음영이 전혀 없으며
전동차 내 중앙통로 상단에 설치 되어

시선에 장애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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